[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여름방학을 앞두고, 토익스피킹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파고다 종로학원이 7월부터 토스 단기간 완성할 수 있는 선생님 전문케어가 포함된 ‘점수보장반 관리형’ 수업을 개설했다.
Hi-Bye 토익스피킹의 조민혜 강사는 스포츠 중계, 라디오 진행 경력을 가진 미국 로컬 방송국 아나운서 출신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시험영어 강의 경력 및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영어’ 이러닝, 여행영어 등의 인터넷 강의 경력을 갖고 있다.
조민혜 강사는 파고다 종로학원에서 토익 스피킹 2주완성 단기집중반, 목표점수 달성시 응시료 환급 가능한 점수보장반 기본형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방학 대비 전문적인 선생님 케어를 원하는 수강생 대상으로 점수보장반 관리형 수업을 개설하여 주목받고 있다.
점수보장반 관리형 수업의 경우 수업 진행 후 수강생 레벨이나 보완점에 대해 1:1 전략 컨설팅을 제공해주고 시험 당일 줌 미팅을 통한 입풀기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변하고 있는 시험 동향과 실전 스킬과 1:1 개별 답변 첨삭을 제공을 해주고 있어 꼼꼼한 케어를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수업이다.
현재 Hi-Bye 토익스피킹 수업은 1개월 완성반과 2주 단기반으로 진행하고 있다. 2주 단기 완성반은 입문 유형 강의 + 실전 문제로 구성된 ‘1차 개강’ 하이빠이 토스 Hi class 수업, 실전문제 위주로 진행되는 ‘2차 개강’ 하이빠이 토스 Bye class로 레벨별로 수업 구성을 변경했다. 추가로 입문강의도 원하지만 스케줄상 2차 개강 수업을 등록한 수강생 대상으로 입문 유형강의 영상을 제공하여, 단기에 토익스피킹 목표점수 달성을 원하는 수강생 대상으로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파고다 종로 조민혜 선생님의 하이빠이 토스 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파고다 종로학원으로 직접 문의도 가능하다.
현재 파고다 종로학원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마스크는 필수 착용이며, 주기적인 방역소독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