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성남댄스학원 엘제이댄스(LJDANCE)는 춤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2일 전했다.
아이돌가수나 댄서가 꿈인 아이들에게 보다 더 넓은 세상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댄스입시학원 엘제이댄스에서 오디션반을 운영 중이다.
오디션반은 다양한 소속사와의 협업을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는 실질적인 밑바탕을 만들어주고 있다.
매월 1회에서 4회 국내 50여개 기획사와 오디션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분당댄스학원 수강생들이 합격을 하고 데뷔를 하는 등의 쾌거를 이룬 일도 많다.
이상길 원장은 직접 엔터테인먼트에서 현역으로 활동하면서 이론은 물론 실전경험을 더 많이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입시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야탑, 서현 등 주변이 아니라 2시간 정도 걸리는 곳에서 오는 학생들을 위해 입시 프로그램도 따로 마련할 정도로 아이들의 꿈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엘제이댄스는 현역 실용무용 전공 주임교수로 활동하는 원장의 지휘 아래 유명대학 실용무용전공과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학원을 졸업한 졸업생들은 대부분 이쪽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데 조교부터 방송댄스 안무가까지 활동 범위가 넓다.
이 때문에 지자체 문화행사 찬조공연, 뮤직비디오 촬영 등 실무 중심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타 학원보다 많다. 원장은 물론 강사진들 역시 학생들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진로 및 생활 상담 시 적극적으로 진행하므로 학생들의 호응이 높다.
엘제이댄스 수강생은 ‘댄서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이곳에 오게 되었다, 실무중심의 경험을 많이 할 수 있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배울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엘제이댄스 관계자는 ‘이 분야에서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고, 경험이 있기에 어떤 곳보다 학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도 더 현실적인 진로 설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꿈을 향한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니 언제라도 문의바란다’고 밝혔다. 엘제이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ㅁ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