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10년 강의노하우로 준비된 실전모의고사로 실전감각 배양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이유정지텔프는 지텔프모의고사 1주반을 7월19일 종로위너스아카데미에서 개강한다.
지텔프 점수는 다양한 곳에 활용되고 있다. 세무사나 공인노무자, 감정평가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지텔프 65점으로 목표로 하고, 내년 개편되는 경찰공무원 준비생의 경우 지텔프 43점을 필요로 한다. 올해 처음 PSAT이 적용된 7급 국가직 공채응시자도 지텔프 65점을 받아야 한다.
이유정지텔프가 매월 개강하는 지텔프 실전모의고사 강의는 최근 기출경향을 반영하여 이유정강사가 직접 만드는 모의고사이다. 매일 모의고사를 실전과 동일하게 시험을 보고 이에 대한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지텔프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배양하고 자기약점을 확인할 수 있다.
합격의법학원 지텔프 담당자는 지텔프 시험의 경우 LC를 직접 테스트하고 연습할 수 이 있는 강의는 거의 없는 편이라며 지텔프 공부를 인강으로 준비하였더라도 물리적 여건이 된다면 실전모의고사 1주반은 실강으로 꼭 들을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합격의법학원에서는 지텔프 점수가 오르지 않아 공부방법을 고민하는 수험생을 위해 지텔프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합격의법학원 홈페이지(gtelp.lawschool.co.kr)에서 제공이 되고 있는 지텔프클리닉에 본인의 지텔프 시험성적과 공부방법에 대해 상담들을 올리면, 이유정 강사가 직접 진단과 처방을 안내한다.
또한,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지텔프 환승이벤트”로 타학원에서 지텔프 강의를 수강하다가 이유정 지텔프로 새로 강의를 듣는 수강생에게는 동영상강의 10%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의법학원 홈페이지에서 문법 온라인 모의고사로 실력 점검하고, 이유정 지텔프 모의고사 강의를 수강하면 생애첫지텔프 50%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이유정지텔프 실전모의고사 1주반은 매월 개설되고 있다. 8월에는 16일에 합격의법학원에서 개강하고, 9월 13일에는 종로위너스경영아카데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