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온라인 교육원 탑에듀에서는 2022년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시험일정 대비 평생환급반을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계리직공무원은 우체국의 금융과 보험, 회계 업무, 우편 수납 등 창구업무를 수행하는 직렬로서, 채용시험에서 고난도 과목인 영어가 없고 시험과목도 4개로 적다는 장점이 있다. 다른 9급공무원 시험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고,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다.
탑에듀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시험 평생환급반은 합격 시까지 수강기간이 무제한 연장되며, 최종합격에 성공할 경우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과목별로 기본이론과 문제풀이 강의로 구성되며, 기초영어와 상용한자 학습을 위한 쌩기초영어+상용한자 특강도 제공된다. 또한 과년도 기출과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계리직공무원 시험과목 전공 강사진의 강의를 PC, 모바일, 태블릿 등을 통해 반복 수강할 수 있으며, 객관식 시험 실전 대비 무제한 랜덤형 모의테스트와 자동오답노트도 지원한다.
탑에듀 관계자는 “계리직공무원 난이도에 맞춰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강의, 거기에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히며, “1:1 전담 학습 멘토링으로 시험 정보와 공부방법을 전달하고, 전반적인 수험 관리까지 꼼꼼히 이루어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탑에듀는 우체국계리직공무원을 비롯해 국가자격증 시험 및 9급공무원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