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미국검정고시 전문학원 GED15는 2021년 하반기 GED 현장종합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GED 현장종합반은 한반에 6명 이하 소수 정예반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
현장종합반에서는 학교 내신(GPA) 대안으로 GED를 속성으로 준비한다. 단순히 145점으로 합격이 아닌 강남 GED15의 전문강사진과 함께 175점 이상의 고득점 획득에 중점을 둔다. 175점 이상의 점수로 합격하면 미국 명문대 입시 컨설팅까지 진행하는 GED15 토탈 컨설팅으로 미국 의치대, 아이비리그 대학교, 주립대, UC계열의 명문대 진학을 고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송도글로벌캠퍼스의 각 학교별 특성을 파악해 성적취득부터 Application 제출까지 충분한 미팅을 통해 학생에게 적합한 학교와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특히 겐트대학교의 경우에만 학교에서 자체 입학시험을 진행하는데, GED15는 겐트대학교 입학시험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국 송도글로벌캠퍼스는 미국 및 벨기에에 있는 대학교들의 확장캠퍼스로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지메이슨, 스토니브룩, 유타, 겐트,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총 5개의 학교가 있고 본교와 동일하게 운영되는 교육과정과 100% 영어 수업 졸업시 본교와 같은 졸업장을 수여한다. 미국유학을 가는 것 보다 비용과 시간절약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강남에 위치한 GED15의 관계자는 “현재 입시에 필요한 SAT, ACT, AP 등의 시험이 계속 연기되고 있다. 등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반복했고, 대부분의 시험기관들은 온라인 시험으로 방법을 바꿨다”라면서 “강남 GED학원 GED15는 GED현장종합반 수업으로 이 같은 상황에서도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GED15는 강남구에 위치하며 미국검정고시인 GED 현장종합반과 GED 1:1 맞춤수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ELTS, TOEFL, 듀오링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식 전자칠판과 Zoom을 이용한 온라인 수업과 GED 인터넷강의도 진행하고 있어 해외 및 지방에 있는 학생도 수업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