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화상/전화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40만 유튜버 에이핏(afit)과 함께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어민화상영어 정규 수강권 2종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는 것으로, 오늘(월)부터 8일(일)까지 총 7일간 민트영어 신규 가입 및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유튜버 에이핏(afit) 채널에서 8월 2일 자정에 오픈되는 링크를 통해 결제하는 신규 회원에 한해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구매가능한 수강권은 2종이다. 먼저 6개월 수강권의 경우 ‘수업변환권 5회’와 함께 포인트를 100% 증정한다. 12개월 수강권의 경우 ‘수업변환권 10회’와 함께 포인트를 100% 받을 수 있다.
수업 변환권은 적립 받은 포인트를 무료수업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본 한도를 늘릴 수 있는 쿠폰이다. 포인트는 이벤트와 홈페이지 활동을 통해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수강생이 직접 무료수업으로 변환할 수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운동, 여행, 영어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경험을 공유하는 40만 유튜버 에이핏(황라희)과 함께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에이핏이 선택한 전화영어/화사영어 수업이 궁금하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시고, 우리와 함께 영어 실력도 쌓아가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와 40만 유튜버 에이핏(afit)과 함께 진행하는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