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법학원, 빠른 합격을 위한 `경찰채용 관리형 종합반` 선보여
신림동 합격의법학원은 2022년 경찰채용 시험을 대비한 `경찰채용 관리형 종합반`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2022년부터 경찰채용 시험은 선택과목 폐지와 고교과목 제외 등으로 크게 변화한다. 많은 수험생이 어떻게 대응할지 혼란스러워하고 있으나, 역으로 새 제도가 도입되는 개편 첫 해야말로 보다 쉽게 합격할 적기로 볼 수 있다. 단기간에 합격 고지를 돌파하기 위해 합격의법학원이 야심차게 내놓은 것이 `관리형 종합반`이다.
'통조림형 관리반'으로 쉴 틈 없이 학습시간과 효과 최대화
관리형 종합반은 기존 강의 패키지형 종합반에서 한 발 나아가, 수업 외 모든 시간에 전용 독서실의 개인공간에서 엄격한 출석 및 생활 관리를 받으며 학습효과를 최대화할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합격의법학원 경찰시험 담당자는 여러 해 동안 많은 수험생을 상대한 전문가로서 수험생의 학습패턴을 꿰고 있으며, 경찰 수험생을 어떻게 관리할지 고민한 끝에 이번 관리형 종합반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수업 시간대별로 오전수업, 오후수업, 수업이 없는 날 모두 별도로 스케줄을 구성, 사실상 `통조림` 상태로 학습한다. “해이함 없이 반복학습을 하다 보면 성적은 올라갈 수밖에 없다. 방심할 수 없도록 최대한 빡빡하게 구성하는 것이 이번 관리반의 핵심이다.”라는 것이 경찰시험 담당자의 설명이다.
흔히 볼 수 있는 벌점제는 물론 매달 출결 성적에 따른 상점제도 운영한다. 매월 상점을 심사하여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수업의 질 역시 무시할 수 없다. 합격의법학원 경찰시험 팀은 일반경찰 및 경찰간부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강의력을 입증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동일 학습시간에서 최대 성과를 보장한다.
8월 14일과 21일, 설명회에서 합격 로드맵을 만난다
합격의법학원은 제도개편에 따른 경찰시험 합격 로드맵 제시와 관리형 종합반 설명을 위해 8월 14일과 21일 오후 3시, 두 번의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과목별 강사진이 제도개편에 어떻게 대비할지 형사법, 경찰학, 헌법 순서로 핀포인트 팁을 제공하며, 이후 경찰채용 제도 변화와 이에 따른 합격 로드맵, 관리형 종합반에 대한 설명, 1:1 상담 순로 마무리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종합반 등록금 1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경찰 수험생을 위한 경찰법전과 자, 포스트잇은 물론 더위를 쫓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경찰법전은 법과목 학습을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큰 도움이 된다.
합격의법학원 경찰시험 담당자는 “이번 설명회는 경찰채용에 흥미가 있는 학생부터 합격이 절실한 다년차 수험생까지 누구에게나 도움을 줄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꼭 참석하여 얻는 것이 있기를 바란다.”며 관심있는 모든 수험생의 참여를 권했다.
그 외 경찰 합격과 관리형 종합반에 대한 궁금한 점, 의문점은 카카오톡 `합격의경간맨` 또는 담당자 전화를 통해 직접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