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해커스 경찰은 경찰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년부터 영어와 한국사가 검정제로 변경되고, 헌법, 형사법, 경찰학 3과목이 경찰공무원 필수과목으로 지정되는 등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이 개편된다.
경찰 시험 개편으로 많은 경시생이 고민하던 영어와 한국사가 비교적 취득하기 쉬운 검정제로 변경되고, 새롭게 헌법 과목이 추가되면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경찰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에 처음 도전하는 초시생와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8월 14일(토) 14시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 1부에서는 2022년 개편되는 내용을 상세히 설명하고, 경찰공무원 가산점 및 검정제, 체력(윗몸일으키기, 팔굽혀펴기, 악력, 100M/1,000M) 등 기본정보부터 과목별 개편 내용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 2부에서는 해커스경찰 스타 강사진의 과목별 학습 꿀팁이 예정되어 있다. 각 과목별 강사진이 체계적으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전략을 알려주고, 더 나아가 경찰과 경찰간부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비법도 전달할 예정이다.
경찰간부 시험의 경우, 일반경찰 시험과 같이 헌법, 형사법, 경찰학 과목이 공통으로 들어가고, 범죄학과 선택과목 1과목(민법총칙, 행정학, 행정법)이 추가로 들어간다. 따라서 해당 과목만 추가로 공부하면 되어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참석만 해도 전원에게 온·오프라인 수강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쌩기초 입문 강의+교재, 합격 길라잡이 책자 등 필수 수험 서적 등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설명회 당일 강의 등록 시에는 최대 30만 원에 해당하는 할인도 받을 수 있어 많은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2022년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설명회 참석 전, 해커스경찰에서 진행하는 무료특강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시험 준비 전 기본적인 내용을 미리 공부할 수 있어, 더욱 쉽고 빠르게 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참고로, 헌법 황남기 강사의 용어해설특강이 7월 29일(목)부터 8월 12일(목)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3회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은 전국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인강으로도 강의를 서비스 중이며, 학원 강의를 당일 업로드해 학원 커리큘럼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