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재택근무, 온라인 학습 장기화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 최대 37% 할인으로 합리적이고 안전한 영어 학습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가 모든 수업에 10%를 추가 할인하는 ‘캠블리가을0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블리는 기간과 주당 수업 횟수 등에 학습자 편의에 맞춘 다양한 플랜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플랜 별로 기본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기본 할인에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행사로 1년 수강 시 최대 3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수강 결제 시 코드 입력란에 캠블리클래식은 ‘캠블리가을01’, 캠블리키즈는 ‘캠블리가을01kids’를 각각 등록하면 자동 적용된다.
전세계 100여 국가에서 활용하는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는 코로나 19 걱정 없이 집에서도 안전하게 일대일 맞춤 영어수업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캠블리에는 1만여명의 영어권 원어민 튜터들이 등록되어 있을 뿐 아니라 원하는 선생님을 직접 선택 가능하다.
특히, 15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코로나로 인해 학원 등에서 영어학습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캠블리키즈는 풍부한 어린이 교육 경험과 ESL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하며, 체계적인 7단계의 ESL 커리큘럼에 따라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레벨에 따른 수업 교안은 물론 수업 후 녹화된 영상을 제공해 학생들이 집에서도 영어에 흥미를 갖고 학습할 수 있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 클래식은 다양한 배경을 갖춘 영어권 원어민 튜터들과 함께 내게 맞는 주제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캠블리키즈와 캠블리클래식 모두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튜터를 예약하여 맞춤 학습 스케쥴을 잡을 수 있으며,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해주는 기능과 수업 녹화 기능이 제공돼 영어회화에 두려움이 있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학습이 가능하다.
캠블리클래식 신규 회원에게는 15분 무료 체험 수업이 제공돼 수강 전에 캠블리 수업을 경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