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무원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은 영어를 가장 어렵고 공부하기 힘들어하는 과목으로 꼽고 있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영어 학습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빠르게 고득점 달성을 할 수 있도록 ㈜용감한컴퍼니에서는 수험 영어 1타로 오랫동안 경찰공무원 수험영어 강의를 해왔던 제석강 교수를 새롭게 모두공·모두경·모두소에 영입한다고 밝혔다.
제석강 교수는 이미 공무원과 경찰, 소방공무원 등 수험영어 고득점을 위한 탄탄한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정평이 나 있다. 친절한 설명과 영어 이해도에 맞는 수준별 커리큘럼을 앞세워 수험영어 1위 교수로 자리매김하였고, 합격생 2명 중 1명이 제석강 교수의 강의를 선택했다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제석강 교수의 입성 소식을 접한 일부 수험생들은 “수험영어의 거물 교수님이 오셨다”라며 큰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제석강 교수는 이미 증명된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모두공의 공무원영어와 모두소의 소방영어 강의에 대해 큰 자신감을 내비침과 동시에 내년부터 검정제로 바뀌는 경찰공무원 영어과목을 대비해 지텔프에 최적화한 콘텐츠도 이미 개발을 완료한 것으로 전했다. 이에 ㈜용감한컴퍼니는 “제석강 교수님의 영입을 통해 각자 다른 영어실력을 가진 많은 수험생분들이 그에 맞는 수준별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영입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제석강 교수의 공무원 수험 강의는 오직 모두공·모두경·모두소에서 수강할 수 있다.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합리적인 수강료로 모두공의 혜자패스, 모두경의 효자패스, 모두소의 용자패스를 통해 제석강 교수의 영어 강의는 물론 공무원 합격을 위한 강의 수강과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제석강 교수의 신규 입성을 맞이하여 모두공·모두경·모두소에서는 신규입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모두공에서는 제석강 교수 입성을 기념하여 매일 100명에게 2022년 수험대비 영어 문법 기본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석강 교수의 강의와 신규입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공·모두경·모두소 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