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시험 전문 종로경찰학원, 2022년 합격대비 온앤오프 프리패스 개강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개편이 확정되었다. 경찰시험은 형사법, 헌법, 경찰학 3과목의 필수과목으로 개편되어 해당 과목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졌을 뿐 아니라 기존에 영어와 한국사 과목이 공인시험으로 대체 된다.
이에 종로경찰학원 본원에서는 2022년 경찰시험 최종합격을 위한 온앤오프 스파르타 관리반을 6일(월) 개강한고 밝혔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761명의 공무원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공무원시험 전문학원이다.
특히 이번 개강에는 2022년 변경되는 시험제도를 위한 초시생 특강도 함께 개강한다고 말했다. 초시생 테마특강은 형사법, 경찰학, 경찰헌법 강의로 구성되어 있고, 가장 기초적인 강의부터 제공되며, 공인시험으로 대체되는 영어와 한국사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지텔프(G-TELP)와 한국사능력검정 시험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하여 2022년 경찰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특강이다.
또한, 종로경찰학원의 온앤오프 관리반은 의무상담, 의무자습, 의무테스트의 3대 의무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의 1타 교수진의 1:1 관리로 수험생의 단기합격 로드맵을 관리해준다. 수험생들은 등록 후 상담과 자습을 통해 순공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매일, 매주, 매월 테스트와 성적상담으로 자신의 학습량도 점검할 수 있다.
한편,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은 현재 프라이빗 방문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1:1 상담신청을 한 후 방문할 경우 수강할인권 최대 30만원과 교재 50% 할인 권, 최신 기출문제 해설지, 영어 기초인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학원 시설 전체를 추가 방역 실시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마스크 착용을 필수화하고 체온측정으로 외부 감염원 유입을 원천 차단했다고 말했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의 소수정예 온앤오프 관리반 개강과 1:1 방문상담 이벤트는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