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2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빠른 대비를 위해 1차 기초입문과정 강의를 9월 6일에 개강했다고 밝혔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주택관리사 1차 기초입문과정은 1차 전과목(회계원리, 시설개론, 민법)의 기초 개념을 완벽 정리한 기초 강의다. 수험생은 이번 기초입문 과정을 통해 본격적인 이론 학습을 앞두고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의 체계를 잡을 수 있다.
해당 교육 과정은 9월 6일(월)부터 10월 6일(수)까지 총 4주 완성 과정으로 진행되며 초보 수험생도 이해하기 쉬운 명쾌한 수업을 선보인다.
강의는 오전10시부터 오후1시 30분까지(주야합반)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 진행되며 민법 정태영 교수,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시설개론 조현행 교수가 수업을 담당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주택관리사 교수진은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입체적인 수업 진행으로 수험생 이해도를 높이고, 상대평가에 최적화된 시험 출제 포인트를 꼼꼼하게 짚어준다.
특히 초보 입문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하기 어려운 전문 용어, 개정 법령 내용, 최근 시험 출제 경향, 기초 이론 체계 등을 상세히 설명해준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의 필수 코스 1차 기초입문반을 지난 6일에 개강했다. 주택관리사 합격의 꿈을 간직한 입문 수험생이 이번 기초입문반을 통해 기초 실력을 탄탄히 쌓을 수 있길 바란다.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8단계 커리큘럼과 함께 차근차근 학습시기별 공부에 집중하면, 주택관리사 합격에 가까워 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2022+23 온앤오프 프리패스 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학원 실강과 온라인 강의를 조합한 ‘2022+23 온앤오프 프리패스’는 36% 특별 할인가에 등록할 수 있다. 수강신청 시 2022년 8월까지 학원 실강을 수강하고, 2023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주택관리사 인강 무제한 수강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수강생은 정규강의 교재 전권(1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