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오는 10월 16일 시행하는 2021년도 충청남도 지방공무원 제2회 공채 및 제3·4회 경채 필기시험 장소가 공개됐다.
시험장소는 충청남도 아산시 지역 5개 학교로 공채의 경우 ▲모산중학교 ▲아산중학교에서 일반행정 7급을 대상으로 시험이 진행된다.
경채는 △아산중학교 △온양용화중학교 △온양고등학교 △온양중학교에서 치러진다.
같은 직렬이라도 시험장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응시자는 본인의 시험장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공채는 오전 10시부터 11시 40분까지 100분간 치러지며 경채는 직렬에 따라 시험 시간이 상이하다.
시험이 종료되고 나면 정답가안은 오후 2시에 공개되며, 이의제기 기간을 거쳐 최종정답이 10월 25일 발표된다. 필기시험 합격자는 11월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원활하고 안전한 시험 진행을 위해 모든 시험장은 시험 전일 및 시험종료 후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철저한 소독관리를 할 예정이며 응시자는 오전 8시부터 시험장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응시자를 제외한 외부인의 출입은 금지되며, 모든 응시자는 마스크 착용은 물론 체온 측정 및 손소독을 거친 후 입실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진자 및 자가격리자는 일반시험장에서 응시가 불가능하며, 응시를 희망할 경우 사전 신청을 거쳐 별도의 장소에서 시험을 치른다. 사전 신청기간은 10월 4일부터 15일까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