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중고등영어 전문 학원 JSLP가 수원 호매실 화서동에 분원을 오픈하고 개원 이벤트로 모든 수강생에게 JSLP 문법 G시리즈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호재를 가지고 있어 살기 좋은 동네라고 평가받는 호매실. 한가지 아쉬움을 꼽자면 교육환경 부족이다. 호매실의 교육 환경 부족과 더불어 코로나19 발생으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에 대해 교육 전문가들은 지속적인 우려의 목소리를 내왔다.
이에 수원 화서동 중고등영어 전문 JSLP의 대표강사 Sunny쌤(고려대 영어교육학 박사)은 학생들의 교육환경 구축을 위하여 JSLP 호매실 직영 분원을 준비했다. 이번 호매실 JSLP 개원을 통하여 호매실 중고등 학생뿐 아니라 초6(기타 타 학년 제외)의 영어교육의 질적 양적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플래나]후불_18회_공무원수험신문_jslp_0914바로송출.jpg](/news/data/2021/09/14/p179586390765878_724.jpg)
JSLP는 전문 영어교육 석박사 출신의 강사진을 구성해 7년 전 화서역에서 개원했으며, 4번의 확장을 통해 이번 호매실 분원 개원을 결정했다.
자체적으로 문법 교재 시리즈 개발과 함께 어휘 테스트 어플, 고등 내신 스케줄 시스템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직접 개발했다. 특히 JSLP만의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인 문법 G시리즈는 서술형 교재로 1:1 맞춤 진도와 관리가 가능하며, 어휘 또한 개별 맞춤 시스템으로 실시된다.
반별, 수준별 독해 직강은 물론 JSLP만의 강점인 고등 내신 스케줄 시스템은 타 학원과는 차별화된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실제 수강생들의 JSLP 후기에서도 언급된 시험 스케줄 관리 방식은 효율적이라는 평이 많다.
JSLP Sunny쌤은 “단순히 시험 진도를 빼 주고, 시험 패턴을 파악해 요령을 알려주는 것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자체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 개인에 최적화된 제대로 된 영어 학습 방법을 알려주고 궁극적인 영어 실력을 쌓아 내신은 물론 수능까지 함께 대비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매실 JSLP는 현재 9월 중순 등록 희망 학생들을 순차적 상담 실시하여 10월부터 본격적인 수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