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영어 학습 시 간과하고 있는 사실이 있다. 초등 어린이 영어는 성적을 위한 학습보다 사고력이 우선돼야 한다. 초등학생 시기에 사고력을 꾸준히 키운다면 이후 같은 문제를 맞히더라도 더 빠르고 정확하게 풀이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와이즈캠프에서는 아이들이 초등영어 학습에 흥미를 잃지 않고, 초등영어학습에 도움이 되는 영어적 사고확립을 위한 비주얼씽킹 학습 콘텐츠,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를 통해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비주얼씽킹 학습 콘텐츠인 ‘개뼈노트’, ‘말뼈사전’을 통해 영어적 사고확립이 가능하며 이들 학습 콘텐츠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하고 사고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먼저 개뼈노트는 초등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 의사소통 표현과 핵심개념을 비주얼씽킹 맵으로 정리해주고 영어회화 표현을 직접 듣고 쓰고 녹음하면서 영어개념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또 말뼈사전은 영어 단어를 비주얼씽킹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어 암기방식보다 이해력과 기억력 상승에 도움을 준다.
와이즈캠프는 이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를 통해 영어 사고력 확립과 동시에 수준별 영어 학습을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두두잉글리시의 파닉스, 워즈는 영어 기초 어휘력 및 표현력 확립에 도움을 준다.
워즈는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900단어)를 학습하며, 미국식/영국식 발음을 선택하여 듣고 비교하며 문장속의 단어를 이해할 수 있다. 또 파닉스는 파닉스 규칙의 이해를 돕는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콘텐츠는 영어 단어의 구조를 파악하고 필수영단어를 학습하여 어휘력 및 표현력을 확장시킬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지속적인 영어 학습을 위해 '학습' 개념보다 '놀이', '재미'의 개념으로 접근해 영어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춘 것으로도 유명하다. 학습보다 재미에 초점을 맞춘 영어도서관, 영어송이 바로 그것이다.
두두영어도서관은 실생활 속 진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 전문 도서관으로, 펀스토리북을 통해서 비디오북으로 흘려보고, 원어민 음성으로 정확하게 듣고, 우리말 번역으로 세번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다. 레벨별, 장르별로 총 120권의 영어 펀스토리북이 제공되며, 수준에 따라 선택하여 학습 가능하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와이즈캠프는 영어 학습뿐만 오늘의 학습과 전과목 비주얼씽킹 학습을 통해 초등 학년별 전과목 학습도 가능하다”라면서 “여기에 더해 7세를 위한 '누리와캠' 학습도 가능하다. 알파벳, 파닉스, 스토리, 영어송 등 스토리텔링과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공하여 즐겁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현재 무료 체험 신청 시 10일 무제한 무료학습에 더해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