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추석 연휴 기간(20~22일) 동안 정상 수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벼락치기 무한 환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트영어는 추석 연휴 기간에도 공부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정규 수업 및 핫라인을 정상 운영을 결정했다. 이와 함께 평일 MSET, AHOP 과제물과 시험, NS 과제물을 모두 정상 진행해 수험생들의 편의를 높였다. 만약 휴강을 원한다면 ‘임시 휴강’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단 연휴 기간 동안 실시간 요청 게시판과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민트영어는 추석 연휴 기간(20~22일) 동안 ‘벼락치기 무한 환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벼락치기 이벤트는 남은 수업 중 제일 마지막 날짜에 진행되는 수업을 오늘 날짜로 앞당겨 원하는 횟수만큼 수업하는 것을 말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벼락치기와 자유수업을 통해 수업을 예약한 뒤,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을 들으면 된다. 이때 이벤트 기간동안 최소 5명의 강사와 총 10회 이상의 수업을 완료해야 한다. 그 후 30일(목)까지 ‘수업 체험 후기’ 게시판에 이벤트 양식에 맞춰 수업 체험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참여한 수업에 대해 80%를 포인트로 환급해 주며, 이벤트 최초 참여 시 보너스 포인트 10,000P를 적립해 준다. 이들 중 우수 참여자 3명에게는 각각 수업변환권 20회(1등), 10회(2등) 5회(3등)를 선물로 증정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이번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친척을 방문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대신 홀로 보내거나 가족 소수만 보내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많은 분들이 연휴 기간에도 공부를 하실 수 있도록 성인화상영어 수업을 당겨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