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2022년까지 공무원 채용 확대 기조가 유지되면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종로공무원학원은 10월 4일(월) 22년 시험대비 초단기 합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은 먼저 21년, 올해 시험에 높은 적중률을 보여줬던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들의 기초 강의를 이번 진도 개강을 통해 제공한다고 했으며, 9급공무원시험에 특화된 교수진들의 소수정에 집중관리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은 9급 및 국가직 교수진과 학습전문가에 의한 소수정예 학습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말했으며, 기본, 심화, 기출문제풀이로 구성된 2순환 커리큘럼 프로그램을 통해 초단기 합격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더해서 이번 10월 진도 개강을 맞이하여 10월에 등록한 수강생들에게는 면접 전원합격의 신화인 채한태 교수의 면접 특강도 별도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종로공무원학원의 10월 개강 상담 이벤트로 선착순 ▲수강할인권 및 교재할인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종로공무원학원은 2017년부터 2021년 까지 총 958명의 필기 합격자를 달성했으며, 9급공무원학원 및 인강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아울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도 완벽대비 했다고 말했으며, 종로공무원학원는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정기적으로 학원시설 전체를 방역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종로공무원학원의 10월 첫 진도 개강 이벤트는 1:1방문상담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종로공무원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