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모두경은 2022년 경찰시험에 대비하여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는 암기량이 많고 휘발성이 강한 경찰학을 단 270페이지로 한 권에 압축 정리해 경시생의 학습 부담을 줄인 교재이다. 복잡한 내용은 도표화하여 한눈에 체계와 구조를 파악할 수 있는 효율적인 구성과 경찰학 빈출 지문들을 OX문제로 정리해 복습에 용이하도록 구성되었다. 더불어 최신 빈출 판례와 법조문도 정리하여 수록되어 있다.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모두경의 기존/신규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오는 10월 18일 최종 마감될 예정이다.
공병인 교수는 “2022년 경찰시험부터 경찰학 과목에 경찰행정학/행정법이 새롭게 추가되어 학습량과 난이도에 부담감을 느끼는 경시생이 많을 것”이라며 “개편된 경찰학은 2006년 이전 경찰시험에 자주 출제되던 영역으로 19년간 경찰학을 강의해온 저만 믿고 따라온다면 안전하고 확실한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두경 측에서는 “2022년 과목개편으로 경찰학이 합격의 당락을 좌우하는 과목이 될 것이기에 경찰합격의 키 과목인 경찰학을 잡을 수 있는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는 모두경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