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2022년 겨울방학을 앞두고 4주 과정의 ‘겨울방학 드림캠프’ 선착순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주비상에듀의 겨울방학캠프는 1월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1월 캠프와 2월 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2월 캠프로 나뉜다. 모집 대상은 예비 고3학생이며 국영수 필수과목과 과탐, 사탐 과목을 학습할 예정이다.
수준별 학습을 위해 입소 시 모의고사 및 내신 성적에 따라 필수과목의 등급이 4등급 이내인 학생은 S반, 7등급 이내는 K반, 10등급 이내는 Y반에 배정되어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등급 미달의 경우 상담을 통해 적합한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반은 25명 내외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수학과목은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많아 ‘집중 프로그램’을 개설해 개념을 다지는 기초단계부터 실전에 대비하기 위한 심화문제까지 접할 수 있다. 수학 집중 프로그램은 3단계 시스템을 가지고 운영해 정규 시간표에 따라 본 수업을 수강하는 1단계를 거친 뒤 이해도가 떨어지는 학생 5명을 그룹으로 만들어 소그룹 과외 형식의 2단계 지도를 이어간다. 3단계는 개인별 무한질의응답으로 당일 배운 내용에 대해 모르고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최종 관리한다.
여주비상에듀의 방학캠프 환경도 눈에 띈다. 기숙사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된 최신 시설로 3인 1실을 사용하게 되며, 자칫 공부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이성교제를 차단하기 위해 남·여학생이 분리된 공간에서 생활하게 된다.
독서실은 1인1석 시스템으로 학생 개인별 지정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입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헬스장과 체육관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직영식당을 운영해 체계적인 식단을 제공한다.
곽기호 원장은 “여주비상에듀는 최상의 교육환경 및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해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으니 쾌적한 공부환경에서 알찬 방학을 보내고 싶은 예비고3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입소 시 음성확인서 제출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매일 자동 열 감지기 체크를 통해 학생과 강사진의 건강상태를 체크한다. 더불어 마스크 및 손 소독제 사용을 생활화하고 강의실, 휴게공간, 식당의 학생 간 거리 두기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