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2년에는 경찰공무원시험에서 영어와 한국사 과목이 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고 고교과목이 폐지되며 경찰학개론, 형사법, 경찰 헌법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된다.
이에 경찰공무원학원인 종로경찰학원은 2022년 과목변경에 대비해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초단기 합격반을 마련하고 10월 4일(월)에 개강했다고 밝혔다.
경찰 초단기 합격반은 오전부터 저녁 까지 빈틈없는 관리를 지원하며, 종로경찰학원의 1타 교수진이 직접 1대1로 학습 컨설팅을 진행해 주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순공 시간을 확보하고 학습 로드맵을 점검할 수 있다.
아울러 종로경찰학원은 복습용 경찰공무원인강을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여기에 2022년 과목 개편에 대비해 G-Telp 특강 인강과 한능검 무료강의를 지원해 주면서, 검정시험 합격의 발판을 마련해준다. 또한 경찰시험 필기 합격에 대비해 면접 무료 특강 및 1대1 첨삭도 지원한다.
종로경찰학원이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초단기 합격 관리반은 종로경찰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타학원에서 실강이나 인강을 듣다가 종로경찰학원으로 환승하면 전과 목 교재를 받을 수 있고 수강료 할인의 기회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종로경찰학원은 2022년 기준 공무원 합격자 958명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