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회계·세무 실무교육기관 아이파비즈넷이 직장인의 평생 교육을 돕기 위한 온라인 프리패스 수강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파비즈넷의 프리패스 수강권은 결제일로부터 1년 동안 아이파비즈넷이 제공하는 모든 교육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학습권이다. 해당 학습권을 결제하면 100여 명이 넘는 재경 전문가가 제공하는 아이파비즈넷의 강의를 배수, 과목, 강사 제한 없이 원하는 만큼 수강 가능하다.
아이파비즈넷은 회계, 세무, 인사, 노무 등 기업에서 근무하며 반드시 알아야 하는 영역의 여러 주제를 온라인 강의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는 입문, 심화, 고급 등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며,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직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넷 및 모바일 환경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PC,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다.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신규 강좌도 마음껏 수강할 수 있으며 Hot Clip 특강과 학습 자료, 다양한 실무용 서식 양식, 법령 정보 등 다채로운 부가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4대보험관리사, 인사총무관리사, 인적자원관리사 등 실무용 자격증 취득을 위한 코스 강의도 마련돼 있으므로 온라인 프리패스 수강권을 통해 수강 가능하다.
관계자는 “아이파비즈넷은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1:1 Q&A 게시판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재경전문가와 곧바로 소통할 수 있다”면서 “수강부터 질의응답까지, 수강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므로 실무 교육에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