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비대면으로 손해사정사 자격증 시험을 공부할 수 있는 전문 학원인 ‘1TOP손해사정전문학원’이 지난 1일 출범 소식을 알렸다.
1TOP손해사정전문학원은 코로나 감염 걱정 없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비대면 전문 디지털 손해사정학원으로, 사는 곳이 지방이거나 학원이 멀고 교통편이 불편하다는 이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저렴한 학원비와 합격에 최적화한 커리큘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출범됐다.
특히 1TOP손해사정전문학원은 손해사정사 시험 1타 강사진의 오랜 강의 노하우로 개발된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그동안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비대면 스마트 첨삭 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장 강의를 찾기 힘든 수험생들에게 전국연합모의고사(2차)와 실전모의고사에 대한 온라인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내 점수 등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수험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학습 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여기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1타 장학생을 선발하는 이벤트를 통해 1ᆞ2차 프리미엄 패키지 수강권을 50만 원에 제공하는 등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하고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돕는다.
아직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않은 수험생들의 수험권을 지켜주기 위해 강의료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설정하고 다양한 학원 출범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기존 대비 30~50% 저렴한 수강료 할인 혜택과 사전 예약 시 20% 추가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손해사정사 취업 준비생들의 학원비 부담을 대폭 경감시켰다.
1TOP손해사정전문학원 관계자는 “업계의 열악한 서비스 환경과 퀄리티 대비 높은 강의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땅한 대안이 없던 수험생들의 수험권을 지키고자 출범하게 됐다”라며 “손해사정사 시험 준비생에게 보다 나은 수험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하여, 수험생의 합격만 생각하고 수험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TOP손해사정전문학원에서는 보험회사(자회사, 손해사정법인 포함), 한국손해사정사회, 대한손해사정법인협회, 손해보험협회, 생명보험협회 등과의 B2B 제휴를 통해 수강 신청 할인행사를 계획 중이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B2B 제휴’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