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종로경찰학원은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이 새롭게 과목 개편이 되면서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경시생이 종로경찰학원을 찾고 있다고 17일 전했다.
종로경찰학원 본원에서는 2022년 1차 경찰시험 최종합격을 위한 초단기 합격반을 11월 개강한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958명의 공무원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공무원시험 전문학원이다.
특히 이번 개강에는 2022년 변경되는 시험제도를 위한 초단기 합격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공인시험으로 대체되는 영어와 한국사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지텔프(G-TELP)와 한국사능력검정 시험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최종합격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경찰면접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하여 2022년 경찰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커리큘럼이다.
한편, 종로 경찰공무원학원은 현재 프라이빗 방문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1:1 상담신청을 한 후 방문할 경우 최대 30만원 할인권과 교재 50% 할인권, 최신 기출문제 해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학원 시설 전체를 추가 방역 실시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마스크 착용을 필수화하고 체온측정으로 외부 감염원 유입을 원천 차단했다고 말했다.
종로경찰학원의 소수정예 초단기 합격반 개강과 1:1 방문상담 이벤트는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