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용인대학교 경찰행정학과가 서울 신림동 합격의법학원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용인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매년 경찰 경력채용과 공채에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전국 경찰행정학과에서 세 손가락 안에 꼽힌다. 여기서 한 발 나아가, 경찰공무원 및 공인노무사 수험의 명가인 합격의법학원과의 제휴로 더 많은 미래인재 배출을 위해 매진한다.
양측은 지난 10월 28일 신림동 합격의법학원에서 만남을 갖고 지속적인 교류를 가지기로 합의하였다. 제휴는 설명회 개최와 최신정보 교환, 각종 교육콘텐츠의 할인지원 등으로 이루어진다. 용인대학교 경찰행정학과의 재학생 및 졸업생에게 합격의법학원의 경찰공무원(간부 및 일반경찰)과 공인노무사 콘텐츠를 할인가에 제공하며 특히 고시반의 경우 추가 할인과 지원이 보장된다. 용인대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은 합격의법학원의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비용면・합격 측면에서 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합격에 다가설 것이라는 전망이다.
합격의법학원 담당자는 “본원은 경찰특채 및 경찰간부, 일반경찰 등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이번 제휴를 통해 많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중이다. 또한 업계 탑을 달리는 본원의 공인노무사 콘텐츠를 통해 재학생이 물색할 수 있는 진로의 범위도 크게 넓어진다. 나중에 합격생을 배출하면 설명회 및 합격수기 참여를 통해 신규진입자의 가이드 역할도 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업무제휴의 효과에 상호 간 밝은 전망을 보였다.
합격의법학원은 2006년 경찰간부 종합반 개설 이후 다년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였고, 일반경찰과 경찰승진까지 그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경찰시험 제도개편을 대비한 SPARTA 합격책임반은 단기간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이외에 수험계 최강을 자랑하는 공인노무사를 비롯하여 변호사시험, 법원행시, 5급 공채, 감정평가사 등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보인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합격의법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