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산 해운대 좌동에 위치한 이투스수학학원은 11월15일부터 현 중3학년 학생들을 위한 고등정규수업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총 14주를 나누어 선행과정과 심화과정을 함께 진행하는 수업으로 고등선행이 빠른 학생들을 위한 심화반부터 고등과정을 처음 접하게되는
시작반까지 다양하게 수업이 개설되는 만큼 많은 학부모의 문의가 있을것으로 보고 이에 맞는 수강등록과정을 위한 시범강의를 예약위주로 받고 있다고 전한다.
해운대 디엠수학학원과 함께 운영하는 이투스수학학원은 각 과정별 총 4단계(도입, 적용, 응용, 심화)의 교재로 세분화되어 있어 학생의 이해정도를 명확학게 분석할 수 있고 공부순서를 잘 설계를 해주는 중고등전문학원으로 알려져있다.
김지홍 이투스수학학원 원장은 "수업시간을 주3회 2교시수업으로 편성한 고등정규반(총6회)은 특목고를 가야하는 학생들에게 2월말까지 미리 짜여진 학습커리에 맞게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준비되어있다"고 전하며 "정규반 수업중 자체교재의 문제풀이는
이리 촬영하여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은 필요할 때마다 복습을 언제나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고 덧붙였다.
디엠수학학원의 자체교재는 각종 시중 문제집의 우수문항과 대표문항들을 모두 연계하고 변형하여 유형별로 정리가 가능하도록 구성 되어있으며 워크북의 피드백은 단지 채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 단위의 학습이해도 평가를 통해 오답문항의 질의응답까지 전담 선생님을 두고 관리하고 있다.
고등정규수업반은 2월말까지의 몰입기간을 거쳐 4과정의 수학단계 수업이 진행되고 3월부터는 각 학교별 반편성을 통해 내신등급관리에 집중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투스수학학원의 서진수 부원장은" 최근 해운대고를 비롯한 부흥고,양운고 등의 해운대 인근 고등학교의 최근 내신 기출경향에 대한 기출문항을 보면 시간의 변수요인을 고려하지 않으면 내신점수를 좋게 받을수 없는 경우가 많다." 며 이를 잘 대비하기 위해서는 공부순서를 정하여 유형들을 분류하고 재배열하는 작업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실제 최상위권 학생들도 디엠 이투스수학학원의 발상법 수업을 꼭 들어보기를추천했다. " 다름을 이해시키고 적용과 응용단계에 깔끔한 풀이를 제시하여 명확한 해법을 오래 기억하도록 각인시키는 발상법 수업으로 많은 학교의 내신대비에서 시간안배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강조한다.
현재 해운대 디엠수학학원은 예비고1부터 티칭과 코칭을 균형있게 학습할 수 있는 학습법을 상담을 통해 학생들에게 제시하고 있다고 한다. 2019년에 그동안의 코칭관리의 노하우로 자체 학습브랜드인 STUP(스텁)을 상표등록하고 현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준비중에 있는
교육법인으로 부산에서는 이미 여러 곳의 직영점을 두며 전문가로서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 교육회사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