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T패스&과목패스 반값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값 릴레이 이벤트는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 최종 점검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부족했던 학습 약점을 보완하고 기본이론부터 기출학습까지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은 완전한 학습과 실력 완성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8일부터 11월 28일까지만 진행되는 기간 한정 상품으로, 매일 12시와 24시, 하루 딱 2번 이벤트 대상 T패스와 과목패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시점부터 12시간 동안만 50% 할인가가 적용되며, 구매한 패스는 2022년 6월 30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첫 판매 대상은 한국사 전한길 T패스와 행정학 신용한 T패스, 영어 조태정 T패스, 행정법 정인국 T패스, 국어 과목패스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T패스와 과목패스가 판매될 예정이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이번 반값 릴레이 이벤트는 그동안 T패스와 과목패스 판매에 대한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받아들여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기존가의 50%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수험생들 역시 더욱 빠른 시일 내 목표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본 이벤트와 추후 공개될 이벤트 대상에 대한 힌트는 메가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