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필리핀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Interview Course’를 선보인다.
Interview Course는 취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이직을 원하는 직장인과 같은 취준생들을 위한 수업으로, 미리 인터뷰 관련 표현을 익혀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단기간에 많은 연습을 필요한 ‘1~7 레벨의 성인 회원’이 가장 많이 수강하고 있다.
이때 수업은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로 진행되며, 실제 영어인터뷰 상황을 재연하여 이에 답하는 방식으로 학습하고 있다.
영어 인터뷰 상황을 재연하며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다양한 영어 면접 상황에 여유롭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직종과 상황에 따른 세분화된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전 위주의 취업 인터뷰를 준비하실 수 있으며, 나아가 발음과 억양, 인터뷰 에티켓 체크 등을 교정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민트영어의 Interview Course는 기본 예상 질문들과 답변을 머릿속에서 브레인 스토밍해보는 ‘선행학습’과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네이티브 스피커와의 1:1 ‘원어민화상영어 맞춤수업’, 수업 후에 제공되는 음원파일과 수업대본을 이용한 ‘복습’ 3단계 수업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교육전담 매니저가 수시관리 제도를 통해 원포인트 레슨으로 학습 방향을 점검하고 있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하반기 공채 막바지 시즌과 함께 겨울방학을 앞두고 Interview Course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Interview Course는 영어면접을 철저히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적절한 표현, 대답속도, 발음, 억양 등 다방면으로 코칭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수업”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