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전문직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회계사와 세무사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회계사, 세무사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가 회계원리 인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회계원리는 모든 과목의 기초이기 때문에 회계사, 세무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필수적인 과목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설명회 참석자 설문조사 결과, 회계원리 강의는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입문 강의로 손꼽히기도 했다. (2020.08.09 세무사 기본반 라이브 설명회 온/오프라인 설문조사 취합 결과)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이처럼 많은 수험생이 선호하는 입문 강의인 회계원리 인강을 오늘 8일(월)부터 오는 26일(금)까지 3주간 무료로 배포한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회계원리 인강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일주일 간격으로 다른 세 교수의 회계원리 강의가 제공되기 때문에,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되고 있다.
해당 강의는 비전공자나 관련 업계가 아닌 직장인 등 회계적 지식이 없는 사람, 전공자이지만 수험에 맞춘 회계원리 수업을 들어본 적 없는 사람, 회계사·세무사 전체 수험기간을 단축하고 싶은 사람에게 특히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오늘 8일(월)부터 12일(금)까지 김원종 교수의 회계원리 강의를 배포한다. 김원종 교수는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는 회계원리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는 정윤돈 교수의 회계원리 강의를 제공한다. 정윤돈 교수는 기초원리부터 다지는 회계원리 강의로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는 김승철 교수의 회계원리 강의를 배포할 예정이다. 김승철 교수는 이해 위주의 학습으로 응용력까지 향상시켜주는 강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의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들은 “지금까지 회계가 어렵다고 생각되었지만, 이 강의를 듣고 회계라는 과목을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되어서 좋았다”, “회계에 대해 무지한 상황이라 도움이 필요했는데 교수님 OT 영상을 수강해보니 저의 도움처는 해커스였단걸 깨닫게 되었다”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한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회계원리 배포 문자 알림을 신청하면 ▲김원종 교수 중급회계 상+하 5만 원 할인쿠폰 ▲정윤돈 교수 중급회계 상+하 5만 원 할인쿠폰 ▲김승철 교수 중급회계 상+하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정된 커뮤니티에 수강 후기 작성 시 수강 기간을 2배 연장해주며, 소문내기 게시글 작성 시에는 바나나맛 우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회계사, 세무사, 경영지도사와 같은 전문직 자격증 인강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