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11월을 맞아 올해가 가기 전에 아이엘츠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수험생들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오프라인 학원을 가는 것이 불안한 시기이기에 아이엘츠 화상영어는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슈퍼잉글리쉬는 최신토픽을 활용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단기완성 스피킹, 라이팅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실제 시험에 출제되고 있는 토픽으로 실제 시험과 같이 훈련하고 문법이나 문장, 표현의 오류에 대해 즉각적인 피드백 및 첨삭을 받는 형식으로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때의 첨삭과정은 철저히 IELTS 채점기준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또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주제별 단어와 다양한 이디엄 등을 제공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IELTS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트레이닝하고 있다.
다음으로 이곳의 강사진은 1차적으로 아이엘츠 시험관과 실제 테스트와 동일하게 치러진 모의시험에서 모두 고득점을 획득해야 하며, 이후 엄격한 교육 트레이닝을 받고 최공 심사를 통과한 강사들만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끝으로 슈잉 관계자는 수강생 개인의 스케줄에 맞춰 수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학원처럼 개강일에 맞춰 신청할 필요가 없지만, 연말이 되면서 많은 수강생들의 등록으로 마감된 시간이 많아 가능한 빠른 상담을 받고 클래스를 신청해야 원하는 시간대에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