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면서 사회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침체되어있던 취업시장과 해외업무가 활기를 띄고 있음에 따라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부산대학교 테솔&통번역 센터를 찾고 있다.
부산대학교 통번역 과정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고루 사용하여 번역과 통역 테크닉을 배우고 좀 더 폭넓은 영역으로 영어 실력을 넓힐 수 있는 수업이다. 현직 통번역사 출신의 강사가 꼼꼼한 첨삭은 물론 개개인 맞춤지도로 관리하고 있다.
부산대학교 통번역 과정은 2021년 11월 13일 주말반과 12월 20일 주중 방학특강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수강을 마친 후 ITT통번역 자격증, 부산대학교 총장명의 수료증, 주니어 통번역 지도사 자격증이 수여된다.
또한 위드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해외 거주를 준비하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대면수업으로 인해 사교육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영어강사 지망생들도 미리 테솔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다.
부산대학교 테솔 자격증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에서 자격증이 부여되며 더불어 부산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방과 후 영어지도사 자격증, 테솔 지도사 자격증이 수여된다. 테솔수업은 12월11일 주중 12월7일 주중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문의는 부산대학교 테솔&통번역 홈페이지 및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