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엔터스코리아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국내 출판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의 책쓰기 강의 브랜드 ‘책쓰기브랜딩스쿨’이 11월에 개강하는 평일반의 마감 소식을 알렸다. 기수마다 평일반, 주말반의 2개 반을 운영하는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반 중 하나인 평일반이 마감된 것이다.
책쓰기브랜딩스쿨은 책쓰기의 기본을 위한 이론부터 실제 원고 및 출간기획안 작성까지 총 8주간의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실제 출간과정에서 기획과 편집을 담당하는 현역 출판기획자들이 2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반 강사진은 수강생만의 콘텐츠 발견부터 독자들이 찾는 책의 완성까지 개별 과제 피드백, 합평, 맞춤 코칭을 더한 책쓰기 실전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나아가 국내 600여 곳 이상의 출판사와 거래하는 출판기획사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적합한 조건의 출판사에 선별적 투고 및 출간 계약도 연계한다.
책쓰기브랜딩스쿨 관계자는 “지난 2일 진행했던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 1일 특강 이후 책쓰기 강의 수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강을 통해 책쓰기의 유익과 더불어 전문가의 필요성을 느끼신 예비 작가님들이 많았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책쓰기브랜딩스쿨은 11월 개강 주말반과 함께 1월 개강 평일반을 사전 모집하고 있다. 책쓰기브랜딩스쿨 강의 및 신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책쓰기브랜딩스쿨 문의 및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