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모두경은 수많은 수험생들의 요청에 힘입어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재진행 한다고 밝혔다.
공병인 교수의 경찰학 서브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지난 10월에 진행되었으며 성황리에 마감되었다고 모두경 측은 밝혔다.
공병인 교수의 경찰학 서브노트는 방대한 학습량으로 알려진 경찰학 과목을 단 270페이지로 컴팩트하게 압축하여 학습부담을 줄인 교재로 유명하다. 해당 교재는 복잡한 개념을 표로 깔끔하게 정리하여 한눈에 보기 편하고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찰학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문제와 지문들이 OX 문제로 실려있어 복습에도 쉽다. 무엇보다 2022년 경찰시험을 대비하여 최신 판례들과 법조문도 업데이트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병인 교수는 “2022년 경찰시험부터 경찰학에 경찰행정학과 행정법이 추가되어 경시생들이 학습에 부담을 느낄 것”이라며 “하지만 2022년도에 출제되는 경찰학은 2006년 이전 경찰시험과 유사한 점이 많으므로 노량진 수험가에서 19년간 경찰학을 강의한 저로서는 전혀 생소한 파트가 아니므로 믿고 따라오시면 충분히 고득점이 가능할 것”이라며 큰 자신감을 보였다.
모두경 측은 “지난 이벤트에 대한 폭발적 반응으로 당시에 당첨되지 못한 수험생들이 많았다”라고 말하며 “이번 앙코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수험생이 당첨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11월 16일(화)부터 11월 29일(월)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며 모두경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병인 경찰학 서브노트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