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온라인 교육원 탑에듀가 2022년도 손해사정사·보험계리사 시험에 대비해 강의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손해사정사와 보험계리사는 각각 보험 관련 전문직종으로서, 보험업계의 빠른 변화와 새로운 리스크의 등장, 새 국제회계기준인 IFRS17의 도입 등을 앞두고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안정적인 근무와 고연봉이 보장되는 전문직이라는 인식이 자리하면서, 응시자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손해사정사 시험 및 보험계리사 시험은 2022년부터 기존 토익, 토플, 텝스 외에 지텔프와 플렉스 등의 공인영어 시험 추가가 확정되었다. 이에 탑에듀에서는 수강생들에게 지텔프(G-TELP) 공인영어 특강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추가적인 비용 지출이 없다.
또한 전공 강사진의 밀도 높은 해설은 노베이스 수험생과 초시생을 위한 합격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하며, 전과목 배수 제한 없이 수강기간 동안 마음껏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1차 시험 마무리를 위한 온라인 무제한 랜덤 기출 모의고사 응시와 자동오답노트가 지원되며, 손해사정사 2차는 온라인 교육원 최초로 2차 논술형 대비 첨삭 모의고사도 이용할 수 있다.
확실한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손해사정사 강의는 2022년도 1, 2차 동차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프로모션이 제공되며, 보험계리사 강의 수강생에게는 1차 합격 시 합격장학금 1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불합격 시 주어지는 수강 연장 혜택, 그리고 60~65%에 이르는 수강료 최대 할인으로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과 학습 고민을 없앤 것도 주목할 만하다. 자세한 내용은 탑에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1:1 학습상담을 신청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탑에듀는 손해평가사 보험계리사 인강을 비롯해 각종 국가자격증 시험 및 간호직, 보건직 등 9급 공무원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