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토플학원 족집게 어학원+에듀에서 12월 맞이 종일반 토플단기코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플초보가 토플 점수를 올리려면 토플 내용의 전개 방식을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토플 스피킹은 발음만 좋다고 점수를 잘 받는 것이 아니므로 족집게 어학원에서는 시험 점수가 나오게 쓰고 말하는 방법을 배워서 단기간에 스피킹 4문제 모두를 유창하게 하는 말하도록 훈련시킨다. 이를 위해 최소문장들로 토플의 정확한 득점 포인트를 구사하도록 반복적으로 연습시킨다.
또한 토플과외에 준하는 개별 케어와 답변 수정을 해준다. 토플어학원 수업의 장점인 프로강사의 긴 수업시간과 개별적 케어라는 토플과외의 장점을 가진 커리큘럼에 따라 교육한다.
라이팅과 스피킹 독립형에서 직접 관련이 없는 템플릿을 사용하면 오히려 점수가 더 떨어질 수 있다. 반면 매번 자유롭게 말하거나 쓰는 것은 더욱 어렵다. 이 때문에 토를 학원가의 속칭 만능템플릿에만 의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라이팅 통합형에서도 주제와 최소한의 라스닝만을 이용해서 내용을 상당히 정확히 예측하거나 단점을 가리는 방식으로 작성한다.
토플 리딩과 관련해서도 강남 토플학원을 다녀본 적이 없어도 모르는 단어가 많아서 독해가 어려울 때도 지문이나 선택지를 매우 단순하게 이해하도록 수업에서 학습시킨다. 하루에 수백개에 달하는 어휘를 학습하는 것은 기본이다.
이로써 영어초보의 경우에도 2022년 상반기 토플 일정에 따라 미대나 음대로 포함 영어권으로 유학 또는 송도 글로벌캠퍼스 입학을 목표로 한다면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토플전문학원인 족집게어학원 1관 2관은 대치동에 족집게에듀 3관은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다. 신촌, 종로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대구, 부산, 제주 등에 사는 학생이나 중국, 홍콩, 미국 등 영어권에 사는 학생들도 입국 소수 정예 쌍방향 실시간수업을 들으면서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종호 원장은 EBS 출판 만만해지는 리스닝과 초토의 단독 저자이자 EBS와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 출신으로, 토플만 15년 이상 가르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토익학원인 족집게어학원과 족집게에듀에서는 2022년 1~2월, 주5일 또는 주3일 반을 통해 소수정예로 프로강사의 강의와 직접적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수강 전 상담은 전화로 이종호 원장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