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2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 일정까지 약 4개월이 남은 가운데, 경찰헌법을 탄탄히 준비하고자 하는 경시생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경찰이 ‘처음 헌법 만화판례집’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처음 헌법 만화판례집’은 오는 12월 3일(금)까지 매일 밤 8시와 9시 200명 선착순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주말, 공휴일 제외)
‘처음 헌법 만화판례집’ 교재는 만화를 통해 판례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여 초시생들에게 유용한 교재이다. 해당 교재는 헌법 신동욱 강사가 집필해 경찰헌법에 반드시 숙지해야 할 필수 판례 106개를 수록했다. 또한,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만화로 구성되어 판례에 대한 이해도도 높일 수 있다.
또 자세히 살펴보기와 법률 용어 풀이를 통해 필수 판례를 꼼꼼하게 마스터할 수 있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판례는 OX 간단체크를 통해 경찰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경찰은 ‘처음 헌법 만화판례집’ 무료배포 사전문자 알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알림문자 신청 시 해커스경찰 전 패스에 적용할 수 있는 5만 원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대/소감 작성 이벤트도 진행해 신동욱, 박철한, 황남기 경찰헌법 패스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신세계 백화점 3만 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2022년부터 경찰 시험이 개편되면서, 헌법 과목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됐다”라며, “‘법’이 어렵다고 느끼는 수험생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화로 구성된 ‘신동욱 처음 헌법 만화판례집’ 무료배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 교재로 많은 수험생들이 헌법 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얻기를 바란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