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3년도 72기 경찰간부 시험부터 필기시험 과목이 개편된다. 영어, 한국사가 검정제로 변경되고, 1, 2차 필수/선택과목 모두 객관식으로 개편됐다.
이에 경찰간부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경찰이 개편되는 경찰간부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경간부 평생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경찰 ‘경간부 평생패스’는 경찰 간부 후보생 과목과 순경 공채 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기본 24개월, 불합격 인증 시 연장) 또한, 형사법 김대환/이용배 강사, 경찰학 조현/송광호 강사, 경찰헌법 황남기/신동욱/박철한 강사, 범죄학 노신 강사, 민법총칙 윤동환 강사 등 해커스경찰 스타 강사진과 신림동 경간부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해커스경찰 형사법 강의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대환 강사는 경찰 출신 현직 변호사로 형법, 형소법 적중 신화를 경간부에서도 그대로 이어갈 전망이다. 해커스경찰 경찰학개론 학원 수강생 수 성장률 1위(20.1/2월~20.7/8월) 조현 강사는 경찰 20문제 중 18문제를 적중시킬 정도로 적중력 높은 강의를 제공하며, 해커스경찰 헌법 오프라인 강의 등록인원 기준 1위 신동욱 강사는 강의경력 15년 법 전문가로 경찰 간부 시험에 최적화된 헌법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범죄학 전문 노신 강사는 현직 변호사로 범죄학 객관식 시험에 최적화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별별선생 변호사 민법 강사 별점 고득점 기준(2021.03.22 조회 기준) 1위 민법총칙 윤동환 강사는 민법을 쉽게 가르치고, 압축하여 강의를 진행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경간부 평생패스’ 수강 시에는 경찰 간부 영어, 한국사 검정제 대비를 위한 강의도 제공한다. 영어 검정제의 경우, 토익(TOEIC) 625점 이상, 지텔프(G-TELP) 레벨 2 50점 이상 등을 받아야 하며, 한국사 검정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을 취득해야 한다. 해커스경찰은 토익(TOEIC), 지텔프(G-TELP), 한국사 시험 강의를 모두 제공해 검정제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경간부 평생패스’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친구추천 방 만들기만 해도 1만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3명 모일 시 5만 원, 5명 모일 시 10만 원, 7명 모일 시 1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