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세무직 공무원은 매년 공무원 공채 시험에서 일반행정직 대비 많은 인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률과 합격선을 보인다. 또, 공무원 퇴직 후 세무사 자격시험이 면제되기 때문에 이직이 상대적으로 수월해 많은 공시생이 관심을 두고 있다.
이에 해커스공무원이 세법 노베이스를 위한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세법 입문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세법 입문서(*비매품)’는 오는 17일(금)까지 매일 밤 7시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세법 입문서’는 세법 노베이스 비전공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세세하게 핵심을 정리한 교재다.
해커스공무원은 해당 입문서로 진행되는 쌩기초 입문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특강은 세법 이훈엽 강사가 진행한다. 이훈엽 강사는 현직 세무사로, 실무 경험을 살려 세법을 재미있게 강의하고, 어려운 개념을 핵심만 정리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202년 국가직 세무직 공무원에 최종 합격한 김*호 합격생은 “이훈엽 선생님은 지루한 세법에 한 줄기 빛이 되어 주셨고, 특히 제일 중요한 기출이나 예상문제 풀이 때 관세사, 회계사 등의 시험에서 세무직 공무원 시험에 나올 법한 문제들을 추려서 문제를 풀어 주신 것이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해커스공무원은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세법 입문서’ 무료배포 시 알림 문자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알림 문자 신청 시 ‘세무직 평생 0원패스’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세법 입문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던킨 내쉬빌 핫 치킨 버거, 투썸플레이스 파티팩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