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무영사직 / 교육행정직 최종 합격수기 공개
2022년 초시생 대상 PSAT 전문 교수진의 학습가이드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시험 제도 변경 후 처음 치러진 2021년도 국가직 7급 공채시험의 최종 합격자가 결정됐다.
최종합격자 889명을 사이버국가고시센터를 통해 확정 발표되면서 처음 시행된 PSAT 시험을 통과하고 2차, 면접까지 여러 난관을 통과한 합격자의 학습방법을 참고한다면 내년 국가직 7급 시험을 준비하는데 가이드 역할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가피셋에서는 11월 28일 발표된 국가직 최종합격자의 합격 인터뷰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첫번재로 외무영사직에 합격한 이상욱씨와 교육행정직에 합격한 홍혜원씨의 인터뷰 영상으로 하루일과부터 최종합격까지의 TIP을 담은 수험생활 Q&A와 1차, 2차의 학습방법을 공개함으로써 2022년 국가직 7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피셋에서는 최종합격자 인터뷰 영상 공개와 함께 2021년 12월 즉, 지금 처음 PSAT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이 될 수 있도록 각 과목별 전문강사진의 학습가이드 또한 공개가 되었는데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이라면 꼭 한번 참고할만하다.
이번 이벤트는 합격의 氣라는 컨셉으로 12월 13일에 오픈하여 27일까지 참여가 가능한데 이벤트 기간 중 메가피셋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이라면 100% 당첨이 가능한 룰렛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포인트 없이 100%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끄는데 선착순 7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피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