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유료로 진행되던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의 ‘공기업 NCS 수리 하프모의고사’가 오는 17일(금) 무료로 오픈된다. 2022 공기업 채용을 준비를 돕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현재 선착순 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의 조사에 따르면 신입직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중 절반 이상이 기업 인적성 시험 중 수리 영역을 가장 많이 공부한다고 답했다. 수리 영역은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다양한 문제 유형을 다루며 자신만의 풀이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의 하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분위기에서 응시할 수 있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오답 분석표를 통해 강·약점을 파악할 수 있으며 자신의 수리 실력 체크도 가능하다.
모의고사 종료 후에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 이력이 있는 김소원 강사의 현장 해설 강의가 이어진다. 김소원 강사는 명쾌한 해설과 함께 시간 관리 스킬, 문제 유형별 분석 등 NCS 수리 영역 문제를 푸는 데 필요한 학습 전략을 꼼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김소원 강사는 2019/2017/2016/2015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공식 초빙된 이력이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