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해커스경찰이 해양경찰 전문 론박스터디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해양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커스경찰에서 해양경찰간부, 공채, 승진 등 모든 직렬에 대비할 수 있게 됐다.
해커스경찰은 론박스터디와 제휴하면서 다양한 해양경찰 패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해양경찰 모든 직렬에 대비할 수 있는 '해양경찰 ALL 패스'부터, 해양경찰 간부/공채/승진 패스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경찰X론박스터디 제휴 ‘해양경찰 ALL 패스’ 수강 시에는 해양경찰 전문 박아론, 나광범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영어와 한국사 검정제를 위한 해커스 강의도 제공해 지텔프(G-TELP) 비비안, Jenna 강사, 토익(TOEIC) RC 강상진, LC 한나 강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연미정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패스와 함께 해양경찰 면접 강의 구매 시에는 특별 할인 가격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해양경찰 필기시험부터 면접까지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타 학원 수강 이력 인증 시 해커스경찰X론박스터디 제휴 ‘해양경찰 ALL 패스’ 1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치킨 SET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해커스경찰과 론박스터디가 만나 해경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더욱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해양경찰 ALL 패스’를 통해 2022년도 해양경찰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기를 바라며, 현재 타 학원 수강 인증 시 15만 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양경찰 ALL 패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