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사관학원 참수리합격반 1월 10일 개강 예고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시험은 과목개편이라는 격변을 맞이한다. 그동안 경찰공무원시험의 한자리를 차지한 고교과목이 사라지고 영어와 한국사가 능력검정시험으로 바뀐다. 해당 과목의 빈자리는 경찰학, 형사법, 경찰헌법 전문과목이 필수과목이 되어 채울 예정이다.
이에 경찰사관학원은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 대비반인 참수리합격반을 1월 10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경찰사관학원은 참수리학격반을 통해 2021년 상반기 경기남부 경찰청 지원반 수험생을 전원 합격시키기도 한 경찰공무원학원으로 경찰공무원인강과 실강을 제공하고 있다.
경찰사관학원은 참수리 합격반을 통해 먼저 지텔프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강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다음, 경찰사관학원은 체력관리 및 원장 관리 면접반을 통해 경찰공무원시험의 전과정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참수리합격반에는 경찰전문 1타 교수진의 강의와 개인별 의무자습 등 관리프로그램이 포함된 커리큘럼이 제공되며 주간테스트와 매월 성적표 확인으로 개인 학습 로드맵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경찰사관학원은 22년 1월 개강 초시생 합격지원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경찰사관학원은 상담 후 등록한 수험생에게 수강료 즉시 할인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으며 모의고사 무료 응시 기회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경찰사관학원은 타학원 인증 및 2021년 시험 응시만 인증해도 수강료 할인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경찰사관학원은 개강 상담을 받은 수험생에게 프리미엄학습실인 패스메카 1개월 이용권과 전국 모의고사, 교재 무료제공의 기회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찰사관학원의 참수리 합격반 개강은 경찰사관학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찰사관학원은 경찰공무원시험 대비 온라인 프리패스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경찰사관학원의 온라인 프리패스는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지텔프 준비를 지원하며 면접까지 모두 지원한다. 여기에 최종합격 시 수강료 환급의 기회도 지원한다고 경찰사관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