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1년 빅4 회계법인이 신입회계사를 총 1,165명 채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회계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많은 가운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가 수강 기간에 제약 없이 공인회계사(CPA)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회계사 평생 수강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평생 수강반’은 회계사 1차, 2차 시험 대비 최신 인강을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본 수강 기간 18개월에 연장 18개월(*기본 수강 기간 내 1차 시험 합격/불합격 인증 시 연장)으로 수강 기간을 무제한 제공해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회계사 1차, 2차 실전 모의고사 9종과 회계사 최신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학원 종합반 수강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종합반 수강권은 객관식, 1차 모의고사, 2차 동차반, 2차 모의고사 중 2가지를 택해서 수강할 수 있다. (*결제일로부터 18개월 이내 사용)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인강은 회계사 1위 재무회계 김원종 교수, 해커스 경영 세법 1위 원재훈 교수 등 스타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참고로, 김원종 교수는 2021년 1월~7월까지 해커스 회계사 단과 판매 건수 기준 1위, 원재훈 교수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법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기준(20.12.01~21.05.31) 1위를 기록했다.
실제로 김원종, 원재훈 교수의 수업을 수강하고 회계사 시험을 18개월 만에 동차로 합격한 민*현 합격생은 “재무회계 김원종 교수님은 중요하지 않은 문제나 개념을 알려주셔서 수험의 범위를 정말 많이 줄여주시고 어려운 개념들을 쉽게 풀어주며 공식도 같이 알려주시기 때문에 재무회계에 흥미를 느끼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합격 수기를 남겼다.
이어, 원재훈 교수에 대해서 “공식을 외우면서 문제를 풀어나가시지 않고 법의 취지와 핵심을 알려주시면서 간단하게 문제를 푸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라며 추천했다.
‘회계사 평생 수강반’ 수강 시에는 이와 같은 스타 교수진의 강의와 함께 ▲토익(TOEIC), 지텔프(G-TELP) 강의 ▲회계사 가이드북 ▲타 학원 수강 인증 시 10만 원 지원 ▲배수 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 ▲PC 다운+모바일 수강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계사 평생 수강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회계사뿐만 아니라 세무사, 경영지도사 학원 강의 및 인강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