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 줄리아교수 경찰대 편입 영어강의 특강 개최 예고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줌 수업으로 수업 진행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경찰대 편입영어는 경찰과 관련된 내용의 지문과 문제가 출제될 수 있다. 따라서 해당 과목에 맞는 적합한 강의가 필요하며 직렬별 특수성에 맞는 수업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에 종로공무원·경찰학원에서 2023년 첫 시행되는 경찰대 편입 영어 시험을 위한 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특강은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의 줄리아교수가 직접 강의한다.
줄리아 교수는 종로공무원학원의 대표 교수로 매년 공무원영어 시험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였으며, 노량진에서 2,500명의 수강신화를 이룩하기도 했다. 또한 철저한 피드백과 스터디, 1:1 밀착 개별관리로 수험생의 영어성적을 위한 로드맵을 매해 제공해왔다.
이번 경찰대 편입 영어 시험특강은 코로나19 방역대책을 준수하고 학원에 출원하기 힘든 수험생들을 위해 줌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수험생이 1대1 원격 과외처럼 관리를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줄리아 교수의 경찰대 편입 영어시험 특강은 1월 19일(수) 개강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을 통해 문의 및 등록을 할 수 있다.
한편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은 1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험생이 종로공무원·경찰학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할 경우 국어, 행정법, 영어 기본강의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교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비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의 1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종로공무원·경찰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