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피셋, 7급 PSAT 초시생 위한 ‘언어논리 스타터팩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지난해 처음 치러진 국가직 7급 PSAT의 경우 만만찮은 난도로 출제되면서 수험생들에게 당혹감을 안겨줬다.
특히 수험생들 사이에서 가장 해볼 만한 과목으로 평가됐던 언어논리의 난도가 높아 좌절한 수험생이 많았다.
지난해 7급 PSAT 언논리의 경우 논리 문항의 비중이 대폭 늘었다. 따라서 올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논리 문항을 적절한 수준에서 다룰 수 있도록 학습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메가피셋이 7급 PSAT 초시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언어논리 스타터팩 무료제공’으로 총 1,000명에게 교재와 기초·기본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가피셋은 “이번 이벤트는 2022년 7급 국가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라며 “메가피셋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2년 이전 가입자는 기존회원으로 신청하고, 2022년 가입자는 신규회원으로 신청하면 된다”라며 “신청 대상은 이벤트 기간에 매일 기존회원 50명, 신규회원 50씩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는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매일 오후 4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는 ‘언어논리 스타터팩 무료제공’ 이벤트 참여방법은 메가피셋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