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2년 9급 및 7급 공무원 시험일정이 공개되면서, 이에 대비하는 공시생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필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국어·영어·한국사 필수과목 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국어·영어·한국사 필수과목 패스’는 월 3만 원대(*12개월, 교재 미포함 상품 기준)로 해당 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국어 신민숙, 한국사 이중석, 영어 비비안 등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2022년 대비 최신판 국어, 영어, 한국사 기본서도 포함하여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공무원의 ‘국어·영어·한국사 필수과목 패스’ 강의를 수강하고 2021년 지방직 9급 농업직에 합격한 김*경 합격생은 “저는 농과대학을 전공해서 해커스에서 국어, 영어, 한국사 세 과목만 들을 수 있었던 12개월 과정을 신청했습니다. 해당 패스 덕분에 가격 부담도 덜고, 해커스로 공부해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국어·영어·한국사 필수과목 패스’ 수강 시 선착순으로 합격새김 담요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신규 회원가입 시 ‘국어·영어·한국사 필수과목 패스’ 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재도전 수강생 인증 시에는 10만 원 할인권, 타사 수강 내역 인증 시에는 1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아메리카노, BHC 치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어·영어·한국사 필수과목 패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 및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