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신촌 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이 파고다교육그룹 창립 39주년을 맞이해 점수보장반 전 과목 최대 39%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 IBK나라사랑카드/내일배움카드 카드인증 할인 등을 선보인다.
오는 3월 대학생 누구나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점수보장반 최대 39%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대학생 39% 쿠폰을 적용해 3월 점수보장반을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증정,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푸라닭 치킨, 서브웨이 프렌즈 팩, 아이패드 프로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신촌의 대표 프로그램인 점수보장반은 토익, 토플, 아이엘츠, 텝스, HSK, JLPT 어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강의로 목표점수 달성 시 해당시험의 응시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관리형/혼공형/기본형 3가지 유형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여, 학습자가 선호하는 학습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유형을 선택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한다. 관리형 점수보장반은 선생님의 1:1 피드백 관리와 그룹형 그룹스터디가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 혼자 공부하기에 의지가 약한 수강생에게 추천한다. 혼공형 점수보장반은 많은 양의 자료와 복습영상이 제공되어 스스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수강생에게 추천한다. 기본형 점수보장반은 강의와 컴팩트한 관리가 제공된다.
또한 IBK나라사랑카드 카드 인증 할인이 제공된다.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위해 IBK나라사랑카드 인증만하면 첫 달 최대 25%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이 발급된다. 연 1회 카드 인증으로 12개월 동안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내일배움카드는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인증만하면 최대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기존의 내일배움카드 지원제도는 80% 이상의 출석률 확인, 지정과목에 한하여 지원, 지원금 차감 등 조건에 맞춰 등록이 가능했다. 하지만 현재는 인증만 하면 복잡한 환급 조건이나 지원금 한도 차감 없이 할인이 제공되도록 간편하게 바뀌었다.
신촌 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학습자들에게 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학원 소독이 실시되고 있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3월 개강하는 신촌토익 강의는 2월 18일부터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