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파고다 인천학원에서 기초일본어 및 JLPT 강의를 했던 신정원 강사가 오는 3월부터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주중 및 주말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정원 강사는 일본에서 교환학생 과정을 수료하고 해외에서 일어과 학사 및 일어일문학 석사과정을 마친 실력파이다.
신정원 강사는 “완벽하게 외국어를 구사하기 위해서는 기초와 개념정리가 가장 중요하다. 탄탄한 기초를 쌓고 재미있게 일본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완벽한 일본어 실력과 자신감+합격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기초일본어부터 JLPT N4, N3, N2, N1 레벨의 수업을 개설했으며, 학습성향 및 대면/비대면의 형태로 JLPT 점수보장반 (오프라인 기본형, 온라인 LIVE형), 종합반(오프라인, LIVE클래스)의 형태로 개설했다. 파고다는 창립 39주년을 맞아 3월 한 달에 한해 JLPT 점수보장반을 수강하면 누구나 39%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등록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상품 및 혜택도 제공한다고 해당 관계자는 전했다.
강남일본어학원 파고다는 레드위크(얼리버드 할인)를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단 7일간 운영하여 신규생에게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수능생은 최대 25% 할인, IBK나라사랑카드 소지자 최대 25%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해 일본어 수강생들을 지원한다.
수강 및 혜택에 대한 문의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