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경찰시험 과목개편 이후 첫 시험인 22년 1차 경찰시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인 모두경은 올해 22년 1차 경찰시험대비 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모두경은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풀서비스 사전 예약 시 ▲전국 월간모의고사 ▲파이널 특강 ▲김승봉 경찰학원 면접특강 할인권을 별도의 미션 없이 3월 25일(금)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풀서비스 사전예약 혜택으로 제공되는 모두경 월간모의고사는 2006년 이전 경찰시험과 유사한 2022년 경찰시험 대비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마무리 콘텐츠로 손꼽힌다. 노량진 경찰학원에서 22년간 합격의 데이터를 쌓아온 김승봉, 공병인, 조용석 경찰 3법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퀄리티 높은 100문항을 자랑한다.
더불어 파이널 특강은 22년 1차 경찰시험 대비 시험에 반드시 출제될 포인트와 최신판례를 콤팩트 하게 정리하여 시험 직전 빠른 마무리가 가능하다. 이 두 가지 혜택에 대해 모두경의 관계자는 “베테랑 교수진의 경력으로 금번 시험도 출제자의 의도를 꿰뚫는 적중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모두경 풀서비스는 오는 3월 26일(토) 경찰시험 당일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경찰시험 직후 3법 과목 해설, 과목별 난이도, 문제별 오답률, 채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과목개편 이후 첫 시험인 22년 1차 경찰시험의 정밀한 해설 니즈가 높은 때 베테랑 교수진의 정확한 시험분석으로 22년 2차 경찰시험 준비생에게 최종합격의 나침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모두경은 풀서비스 사전예약 후 당일 채점 시 백화점 상품권, 간식 기프티콘 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경 풀서비스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