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앤아버어학원이 화상강의 솔루션 앤아버온을 통해 토플 및 시험 등 1대1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앤아버온은 공인영어시험 등 학습에 대해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을 구성하여 수강생이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사진의 경우 해당 과목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오고 티칭 해왔으며,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프라인 강의와 동일하게 일대일로 이루어지 때문에 전문 강사진에게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은 밀착케어를 통해 보완할 수 있어 빠른 실력향상을 이루는데 도움 받을 수 있다.
앤아버어학원 측은 “비대면 교육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집이나 카페 등 원하는 시간대와 공간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화상강의 솔루션 앤아버온을 런칭하게 되었다.”며 “사전 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현재수준과 목표레벨, 강·약점 등을 파악하고 분석해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학원에서 대면으로 진행하던 수업과 동일한 퀄리티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앤아버온은 영어를 비롯해 HSK와 JPT 등 일본어, 중국어 수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독일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폭넓은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