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파고다 인천학원 ROSE오픽이 오미크론 확산 여파로 인해 점수보장반 온라인클래스를 신규 개설한다고 밝혔다. 인천오픽 ROSE권 선생님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비대면 수업을 선호하는 수강생이 많아져 온라인클래스를 개설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파고다 ROSE오픽 점수보장반 온라인클래스는 2주라는 단기간에 IM2~AL을 목표로 공부하며, 기간별로 1차개강, 2차개강이 나뉘어있어, 원하는 기간에 맞춰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목표점수 IH달성 시 오픽 시험 응시료를 환급해주는 수강헤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 강의와 동일하게 카카오톡을 이용해 1:1 발음 피드백과 답변 첨삭을 진행하고 있다.
부평 ROSE오픽은 정형화되어 있는 답변 템플릿을 외우는 방식이 아닌, 본인 이야기를 활용하여 답변하는 연습을 할 수 있다. 본인의 경험은 외우지 않더라도 쉽게 흡수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답변 만드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이 더 효과적으로 시험 준비를 하고 있다.
부평 오픽 파고다 인천학원은 4월 개강 전 3월 21일부터 3월 28일까지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인천 파고다어학원 모바일 혹은 P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학원으로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